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어린 피터 퀼은 라바저 우주선의 빛에 끌려 올라가 욘두와 외계인 해적단을 만난 뒤 어떻게 됐을까?
어린 그루트가 종족의 마지막 생존자가 된 영감 어린 이야기.
어떻게 평범한 생명체가 지능과 기술을 겸비한 말썽꾼 로켓이 되어 포로인 나무와 친해졌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