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도는 돈을 훔쳐 달아난 고양이를 쫓다, 눈앞에 놓인 막대기를 무심코 집어 든다. 하지만 그것은 청소부 잔카의 인기였고, 루도는 불같이 화가 난 잔카와 맞붙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