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헌트' - The Hunt
사냥 여행 중 다른 사냥꾼들과의 충돌로 돌이킬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친구들은 이를 비밀로 하기로 맹세한다. 하지만 점점 커지는 불안과 복수를 노리는 잔혹한 갱단 앞에서 친구들은 자신의 도덕성, 가족, 야만적인 본능과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