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스윙' - Stick
운이 다한 프라이스는 골프 연습장에서의 우연한 만남으로 인생을 바꿀 절호의 기회를 잡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산티는 새로운 캐디와 함께 예선전에 나서고 프라이스는 은밀한 코칭 전략을 펼친다. 미츠는 거침없이 독설을 날리지만 곧바로 반격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