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사랑과 우정, 무대 위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스타가 되는 꿈도 포기할 수 없어 치열한 청춘을 보내는 기린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시골에서 꿈을 펼치기 위해 올라온 삼동과 새침한 혜미, 뛰어난 노래 실력을 인정받기 위해 혼신의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필숙, 미국에서 온 제이슨, 자격지심에 힘들어하는 백희 등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10대들의 꿈의 무대가 시작된다.
정 이사장은 강 선생님에게 남다른 학생들을 찾아와줄 것을 부탁한다. 한편, 혜미는 삼동과 함께 무대 위에 오른다.
혜미와 삼동은 강 선생님에게 월말 평가를 도와달라 부탁하고 입시반에 새로운 학생 필숙이 찾아온다. 한편, 누군가 혜미를 공격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