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스타워즈: 리빌드 더 갤럭시
데브가 무서운 시스로 변하고, 시그는 페네사를 떠나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얼마 후, 코너스톤에 대해 알고 있는 제다이 밥이 도움을 주러 나타난다.
시그는 은하계를 원래대로 되돌리려 애쓰는 동안 뜻밖의 동맹자들을 만나게 된다.
은하계의 운명을 위해 시그와 그의 동료들은 다스 데브를 상대로 마지막 전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