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유럽 전역에 아직도 남아있는 로마의 유적을 방문하며, 출토되는 역사적 유물을 통해 로마 제국의 비밀을 파헤쳐본다.
베수비오 화산의 폭발로 인해 폼페이가 멸망했을 때 함께 명을 달리했던 도시인 헤르쿨라네움을 찾아가 본다. 그곳에서 두꺼운 재로 인해 매우 잘 보존된 로마의 모습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