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웨이 홈' - Long Way Home
절친인 이완 맥그리거와 찰리 부어먼이 네 번째 '롱 웨이' 모험을 위해 뭉쳤다. 스코틀랜드에 있는 이완의 집에서 출발해 잉글랜드에 있는 찰리의 집으로 돌아오기까지 오래된 오토바이를 타고 아름다운 도로를 달리며 유럽 17개국을 탐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