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치 인 이탈리아
어떤 나라를 온전히 이해하려면 그 나라의 음식을 경험해 봐야 한다는 신념을 가진 스탠리 투치를 따라 미식의 나라 이탈리아로 여행을 떠나본다.
스탠리는 이탈리아어와 독일어가 함께 사용되는 이탈리아 최북단 지역에서 이곳의 복잡한 정체성을 심층적으로 탐구한다.
처음으로 야생 지역을 방문한 스탠리는 예상치 못한 기쁨을 느끼고, 험한 자연환경이 그 지역의 음식과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