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어주세요 진짜예요! 최고의 이야기
'믿어주세요 진짜예요' 시리즈의 제작자인 찰리, 커비 남매와 함께 세상의 온갖 흥미로운 상식들과 시즌 2 에피소드들의 뒷이야기들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