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틀랜드
지미 페레즈 형사가 소녀 살인 사건 조사를 위해 과거의 기록을 다시 들여다보며, 고통스러운 옛 상처가 다시 벌어진다.
한 섬에서 차 사고로 지인이 사망하자 지미 페레즈 형사가 사고의 의심스러운 정황을 파악하고, 그의 목숨을 앗아간 비밀을 파헤친다.
켈리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가 필리스 검사의 아들임이 밝혀지면서 지미 페레즈는 마이클 살인 사건의 큰 실마리를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