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모델: 런웨이 위의 레전드' - The Super Models
나오미 캠벨, 신디 크로포드, 린다 에반젤리스타, 크리스티 털링턴이 1980년대 패션 아이콘이 된 이후, 그들은 힘을 합쳐 패션계를 장악했다. 그들이 힘을 쟁취하고 세상을 바꾼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