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이크 시티
사이먼과 수는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 고철 처리장에 출몰한 거대한 블랙맘바를 잡기 위해 출동하고, 견습생 음발리를 만난다.
개들을 겁에 질리게 만든 블랙맘바를 포획한 사이먼과 수, 음발리는 댐에 출몰하는 야생 악어 때문에 고민하는 클린트를 돕는다.
어두컴컴한 지붕 밑을 돌아다니던 독사를 잡은 사이먼은 경찰서로 향하고, 수와 음발리는 뱀 세 마리를 한꺼번에 상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