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폴
1983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찾아온 치명적인 마약인 크랙 코카인의 유행으로 인해 각기 다른 길에 놓여있던 세 남자의 인생이 점차 위험한 방향으로 흐르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