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만에 감옥에서 출소한 마약상 아버지를 집으로 들어오게 하면서 한 싱글 맘의 일상은 완전히 꼬여버리게 된다.
반복 강박
17년간의 연방 교도소 생활을 마친 에드윈 알렉산더는 페이지가 집을 사겠다는 평생의 꿈을 이루려 하는 순간 딸 페이지와 10대 아들 핀의 삶으로 다시 들어온다.
페이지는 그저 평범하게 살기를 바라며 동료를 위한 파티를 주최하지만, 파티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