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시크릿 워즈
토니 스타크가 다른 차원에 갇혔다. 어벤져스는 그를 다시 데려오는 방법을 찾기 위해 모든 지식과 힘을 동원하지만, 그 전에 우리의 영웅들을 다른 시공간으로 흩어지게 하는 새로운 악당들에게 공격을 받는다. 새로운 영웅 팀의 도움으로, 어벤져스는 지구뿐만 아니라 모든 현실을 구하기 위해 제시간에 재결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