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리의 컨츄리쿡
에드워드 리와 변요한이 협력해서 제철 안동 딸기를 넣은 호떡을 만들고, 종갓집 어르신들을 위한 음식을 대접한다.
에디 셰프를 위해 컨츄리즈 3인방이 요리 경쟁을 펼친다. 시간은 속절없이 흘러가고, 맛 전쟁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