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비 자동차 동요 코코비 자동차 동요
용감한 소방차가 출동해요. 호스로 물을 뿌려 불을 끄고 사다리를 올려 시민들을 구해요!
삐뽀삐뽀 하얀 구급차가 출동해요. 다친 시민들을 태우고 병원으로 달려가요!
불도저가 땅을 밀어요. 무쇠 철판으로 땅과 모래, 산까지 전부 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