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élissa Bérard
아프리카에 위치한 멋진 도시 키모자에 사는 활발한 소녀 키야는 친구 모치, 제이와 함께 수정의 힘을 이용하여 여러 악동들의 음모로부터 사람들의 평화로운 일상을 지켜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