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 호텔리어
스카이는 아빠와 할아버지와 함께 '노스스타' 산장을 운영하기 위해 시골로 이사 온다. 스카이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산장을 운영하며 우정 그리고 사랑을 배운다.
새로운 소녀
어머니를 잃은 15살 스카이는 아버지와 함께 몇 년 전까지 어머니가 살았던 가족 소유 호텔인 노스 스타 산장으로 돌아간다.
스카이는 아빠에게 호텔 매각을 연기해달라고 부탁하고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호텔을 리모델링 하기 시작한다.
숀과 벤은 산악 자전거 지역 예선전에 참가하고 조시와 스카이가 그들을 응원한다. 노아와 케일리가 콘서트 오디션을 심사한다.
스카이와 숀은 비밀을 지키려 노력하지만 대니엘이 진실을 알게 된다. 케일리는 오즈와 가까워지지만 노아는 그를 수상하게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