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 나이트: 백만달러 대작전
무하마드 알리가 복귀 경기에서 승리하자 애틀랜타 전체가 축제 분위기로 물든다. 하지만 치킨 맨이 야심 차게 준비한 파티는 악몽으로 변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