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멀 킹덤의 행복한 동물 세상
공원 개장 이래 처음으로 하트만 산 얼룩말들이 디즈니 애니멀 킹덤 사바나에 온다. 공원 첫 바비루사 새끼 돼지를 보길 바라는 사육사들은 바비루사 돼지 베티에게 바비루사 돼지 멘타리를 소개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