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웨이 라운드' - Long Way Round
2004년, 이완 맥그리거와 찰리 부어먼은 단 115일 동안 오토바이로 3만 2천여 킬로미터를 달리며 12개국과 19개 시간대를 여행하는 장대한 도전에 나섰다. '롱 웨이' 시리즈 첫 번째 장에서 두 절친은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꿈을 실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