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목숨을 앗아갈 뻔했던 사고 이후, 삶의 가치를 재고하기 위해 이완 맥그리거와 찰리 부어먼이 다시 뭉친다.
안데스로 향하기 전, 제작진은 때마침 칠레의 독립 기념일에 맞춰 칠레에 도착한다.
이완과 찰리가 아르헨티나의 붉은 바위 지역을 향하고, 팀원 중 한 명은 고산병과 씨름한다.
볼리비아 사막에서 고군분투가 계속된다. 이완과 찰리는 라파스로 향하기 전, 소금 호텔에서 휴식을 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