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나이트
슈트 소환
전날의 충격이 가시지 않은 스티븐은 박물관에 출근한 뒤, CCTV를 확인한다. 그 후, 인사팀 직원은 그에게 정신과 의사의 명함을 내민다.
라일라는 해로우와 마주치면 마크가 있어야 한다고 말하고, 스티븐은 마크와 한 거래에 대해 털어놓는다. 그 후, 그는 마크로 돌아오지만, 총에 맞는다.
여성과 아이들의 수호신 타웨레트가 나타나고, 이에 스티븐과 마크는 당황한다. 한편, 자신의 전사를 찾고 있던 콘슈는, 문나이트를 탄생시킨다.
라일라는 총에 맞은 마크를 껴안고 눈물을 흘리며 복수를 다짐한다. 그 후, 콘슈는 그녀에게 다가와 마크가 사망했다면 다른 아바타가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