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약삐약 어디일까요?
병아리 치키가 세계 각지의 알 수 없는 공간에 떨어진다. 예측할 수 없는 일이 펼쳐지는 새로운 공간, 이곳이 과연 어디이며 무엇을 하는 공간인지 추측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