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사시대: 공룡이 지배하던 지구' - Prehistoric Planet
존 패브로와 '살아 있는 지구' 제작자들이 만든 이 장대한 다큐멘터리에서는 전례 없는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웅장한 공룡과 특별한 생물들이 땅과 바다, 하늘을 누볐던 6,600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