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디 그리고 놀라운 친구들
스파이디 팀은 옥 박사의 거대 문어 세럼을 맞은 아기 문어가 도시로 가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린 고블린은 도시 전체에 킬킬 가스를 분사한다.
옥 박사는 애지중지하는 옥토봇 칼을 새로운 발명품과 함께 스파이더 본부에 보낸다; 라이노가 헐크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스파이디는 헐크에게 자제력의 중요성을 알려준다.
그린 고블린은 리모컨을 사용하여 도시의 비둘기를 조종한다; 그린 고블린은 날씨 바꾸는 장치를 발명해 도시를 혼란에 빠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