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집안의 물건을 정리하며 쌓아둔 물건에 가려졌던 집안의 다양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청소의 전문가들과 함께 신박한 정리법을 배워보고, 나만의 공간 인 집에서 정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공간의 행복을 조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