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파헤치기 우주 파헤치기
행성, 블랙홀, 수많은 별들과 은하수 등의 신비로운 우주를 알아보고 우주의 비밀을 현대 컴퓨터 그래픽 기술로 우주의 모습을 재현한다.
수수께끼 행성의 신비로운 날씨를 알아보고 지구와 다른 날씨의 비밀을 CGI를 통해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