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전 쇼
토리와 토미는 최첨단 폭발물을 사용해서 산을 폭파해 건설에 필요한 자갈로 만드는 전문가를 만나고 그들의 작업에 숨겨진 프로세르를 밝힌다.
토리와 토미는 FBI 폭발물 처리반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들을 만나 재앙을 초래할 수 있는 폭탄을 알아보고 이를 무력화하는 최첨단 법의학 기술울 공개한다.
토리와 토미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회사를 찾아가서 그들의 비법을 밝히고 최첨단 불꽃놀이의 정수를 공개한다.
토리와 토미는 할리우드에서 특수효과를 담당하는 회사를 찾아가 촬영장에서 쓰는 폭발의 비밀과 최첨단 과학의 상관 관계를 밝힌다.
토리와 토미는 남북전쟁 당시 사용하던 흑색 화약을 재현한 전장 전문가들을 만나 그들이 재현한 흑색 화약의 폭발력을 목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