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과 시간 도둑들' - Time Bandits
상징적인 영화를 리메이크한 이 장대한 시리즈에서 시간을 여행하는 오합지졸 도둑들과 유쾌하고도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며, 11세 케빈의 역사 열정이 시험대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