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네임: 빅 시가' - The Big Cigar
흑표당 공동 설립자 휴이 P. 뉴턴은 FBI의 추적을 피해 쿠바로 탈출하기 위해 예상치 못한 동료인 할리우드 제작자 버트 슈나이더의 도움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