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실험실
과학 교과서에서 배웠던 과학은 잊어버려라! 실험실이 아닌 곳에서 직접 과학 실험을 진행하는 괴짜들과 그들이 만든 발명품 그리고 신비한 자연 현상이 눈을 즐겁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