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보석 프리즘스톤
프리즘 스타가 되고 싶은 꿈 많은 소녀들이 모여 싸우면서도 어느 순간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되고, 그들은 같은 목표를 향해 함께 걸어 나가며 성장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