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사이버 수사
범죄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사이버 탐정들은 저마다의 끈기와 집념을 갖고 오랜 시간 동안 알 수 없었던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