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세계 속으로
시즌 4, 에피소드 5: 특이한 복장의 여성이 이마에 총상을 입고 살해당한 채 발견되자 CSI 팀이 수사에 나서고, 피해자가 죽기 전 손목이 묶여 고문당했다는 사실을 밝혀낸다. 이들은 범인을 잡기 위해 온라인 가상 현실에서 사건 조사에 착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