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퀄라이저 가스라이팅
시즌 3, 에피소드 3: 9개월 전 죽은 남편의 향수 냄새를 맡고, 발소리를 들었다는 애벌린은 그가 자신을 죽이려 한다며 로빈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