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링 워터 가장 익숙한 괴물
시즌 1, 에피소드 3: 다카는 컬트 수사에 박차를 가한다. 버턴은 출장 중에 수수께끼의 CEO를 만나고 테스는 내키지 않지만 어머니 샬럿의 집을 찾아 불쾌한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