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6: 한 남성이 의식을 찾지 못하고 있는 부인을 임신시킨다. 이를 두고 샘과 애디슨은 의견 차이를 보이고, 샬럿과 쿠퍼는 아이 문제로 갈등을 빚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