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가족 그 이상
시즌 2, 에피소드 15: 루시어스는 자신이 CEO로 복귀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금 행사를 연다. 하킴은 아니카의 아이를 위한 아빠가 되어야 할지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