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 가지가 부러질 때
시즌 2, 에피소드 5: 체코 불법 이민자 엘리스카의 시신이 죽은 지 이틀 만에 맨홀에서 발견되고 둔기에 의한 외상으로 추정된다. 캐슬이 현장에 늦게 도착하자 베켓과 동료들을 장난을 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