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질 수 없는 것
시즌 3, 에피소드 25: 크리스티나와 프레스턴의 결혼식 당일, 리처드는 데릭을 차기 과장으로 정하고, 이지는 조지에게 억지로 감춰왔던 마음을 고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