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소벡네페루의 모험
시즌 6, 에피소드 10: 가족 일원의 죽음에 대한 소식을 듣고 홈즈와 아버지는 관계를 회복하려고 노력한다. 홈즈와 왓슨은 사람들을 미라로 만들려는 살인자를 추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