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닥터 거친 박새
시즌 2, 에피소드 4: 숀과 싸운 리아가 나가서 살 집을 알아보기 시작하고, 숀은 이런 리아의 화를 풀어주려 병원식구들에게 조언을 구한다. 한편 병원에 어깨에 말뚝이 박혀버린 맥과 암벽 추락 사고를 당한 키티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