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의 신부
시즌 5, 에피소드 23: 테드는 데이트 상대와 영화를 보러 갔다가 영화 줄거리가 자신에 대한 내용이라는 걸 깨닫는다. 테드는 자신과 스텔라의 이야기가 영화에 반영됐다고 생각하고, 나중에 영화의 각본가가 스텔라의 남편 토니라는 걸 알게 된다. 영화 속에서 토니는 영웅으로, 테드는 악당으로 그려져 테드는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