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4: 주례를 맡은 친구 살의 양수가 터지면서 필이 캠과 미첼의 결혼식의 주례를 서게 되고 커져가는 산불 때문에 결혼식장을 옮겨야 하는 상황이 되어 모두 당황한다. 헤일리는 앤디를 향한 마음을 깨닫게 되지만, 헤일리는 앤디에게 솔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