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시즌 1, 에피소드 3: 닉과 슈미트는 함께 결혼식에 초대 받게 되고 윈스턴은 같은 결혼식에 안내원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닉은 그 자리에서 전 여친 캐롤라인과 마주칠 것이 두려워 제스에게 일일 여친이 되어 함께 참석해서 그녀를 자극할 것을 부탁한다. 그런데 제스는 자신만의 엉뚱한 본능을 억누를 수 없다. 한편, 슈미트는 잘되고 싶은 여자는 따로 있는데 자꾸 피하고 싶은 최악의 여자만 꼬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