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대한 새로운 발견
시즌 6, 에피소드 9: 헌트의 초빙으로 병원에 새로운 흉부외과의가 들어오지만, 크리스티나는 그의 실력을 의심한다. 이지는 고등학교 시절 선생님을 치매 치료를 위해 병원에 데려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