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대 가면
시즌 19, 에피소드 17: 피아노 신동으로 불리며 미국 내에서 인지도를 올리던 15세 소녀가 실종된다. 이에 경찰은 소녀와 함께 클럽에서 춤추던 한 남성을 유력 용의자로 지목한다.